common_css

5minutes_index_main

로옴의 핵심 요약 「로옴은 어떤 회사?」데이터 및 숫자로 로옴의 전체상을 소개합니다. 로옴의 핵심 요약 「로옴은 어떤 회사?」데이터 및 숫자로 로옴의 전체상을 소개합니다.

로옴의 핵심 요약

「로옴은 어떤 회사?」
데이터 및 숫자로 로옴의 전체상을 소개합니다.

설립연월일

0000

9월 17일

설립연월일
매출

매출

0,000

억엔

매출 구성 : 지역

  • 일본

    2,889억엔

  • 중국

    628억엔

  • 기타 아시아

    548억엔

  • 미국

    621억엔

  • 유럽

    392억엔

매출

0000

억엔

매출 구성 : 시장

  • 자동차

    2,130억엔

  • 산업기기

    898억엔

  • 민생기기

    1,123억엔

  • 통신

    220억엔

  • 컴퓨터&스토리지

    707억엔

매출

0000

억엔

製品数

제품수

0000

종류 이상

로옴 WEB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10,000 종류의 제품과 더불어,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여 제공 가능한 커스텀 상품 십수만 종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종업원수 (로옴 그룹)

00000

従業員数(ロームグループ)

거점수

  • ・해외 거점

    00

    개소

  • ・일본 국내 거점

    00

    개소

  • ・제조 거점

    00

    개소

製造拠点
품질에 대한 신념 품질에 대한 신념

품질에 대한 신념

00

년 이상

로옴은 창업 당시부터 품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사업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1966년에는 "품질 제일"의 기업 목적을 제정하였습니다. 또한, 90년대 이후에는 ISO9001 및 IATF16949 등 외부 인증 취득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고객으로부터의 다양한 표창과, 외부 평가 기관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로옴의 품질 활동

연구 개발 인원

0000

연구 개발비
매출 비율

0.0

%

로옴의 연구 개발

로옴의 연구 개발
보유 특허 건수

보유 특허 건수

0000

일본 약 4,000건 / 해외 약 5,300건

환경 배려형 제품의 개발 비율

000

%

수치로 객관적 평가가 가능한 지표를 바탕으로 CO₂ 삭감 성능을 산출하여, 개발 · 조달 · 생산 · 판매까지 일련의 사업 활동을 통해 개발 비율 100%를 유지해 나가겠습니다.

탄소제로에미션

지속 가능한 사회의 실현을 위해, 2050년까지의 로옴 그룹 환경 목표를 명시한 「환경 비전 2050」을 책정하였습니다. 「기후 변화」, 「자원 순환」, 「자연 공생」의 세가지 테마를 주축으로 탄소 제로 (CO2 실질 배출량 제로) 및 제로 에미션을 지향함과 동시에, 생물 다양성의 보호를 위해 자연 사이클과 조화된 사업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로옴의 Sustainability 활동

환경 배려형 제품의 개발 비율
음악의 교육과 보급

음악의 교육과
보급

00

년 이상

로옴은 음악을 통해 풍부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1965년 눈으로 보는 음악사 간행을 비롯하여, 콘서트 개최 ·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1991년에는 공익재단법인 로옴 뮤직 파운데이션을 설립하였습니다.

로옴 뮤직 파운데이션

・로옴 뮤직 프렌드

0000

・지원 총액

000

억엔 이상

공익재단법인 로옴 뮤직 파운데이션이 설립 이래 사업을 통해 지원한 음악가 「로옴 뮤직 프렌드 (총 4,837명)」는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64억엔 이상의 지원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음악 문화의 보급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로옴의 문화 · 사회 공헌 활동

별도 표기가 없는 데이터는 모두 2023년 3월기 시점

New_company fiveMinutes.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