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리트 제품 생산 능력 강화를 위해, 로옴 그룹 말레이시아 공장에 신규 건물 건설

2015년 3월 12일

로옴 주식회사 (본사 : 교토)는 수요가 확대되는 다이오드 등 디스크리트 제품의 생산 능력 강화를 위해, 말레이시아의 제조 자회사인 ROHM ‐ WAKO ELECTRONICS (MALAYSIA) SDN.BHD. (이하, RWEM)에 신규 건물을 건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신규 건물은 지상 3층으로, 건축 용적은 38,250m²입니다. 현재 상세 설계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5년 7월에 착공, 2016년 8월에 준공할 예정입니다.

로옴 그룹은 지금까지 최첨단 및 고효율 제조 장치로의 갱신을 통해 생산 능력의 강화를 추진해 왔으나, 더욱 확대되는 수요에 대비하기 위해 RIST (로옴 태국 제조 자회사)에 이어 RWEM에 신규 건물을 건설하여 생산 능력 확대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신규 건물 건설로 인한 RWEM의 다이오드 생산 능력은 약 2배로 높아집니다.

말레이시아 공장 신규 건물 완성 예상도 <완성 예상도>

<RWEM 신규 건물 개요>

구조 지상 3층 RC 구조
건축 면적 12,750m²
건축 용적 38,250m²
착공 2015년 7월
준공 2016년 8월 (예정)

신규 건물은 LED 조명 및 고효율 공조 설비를 도입하는 등 에너지 절약을 지향함과 동시에, 홍수 대책 등 BCM (사업 계속 매니지먼트) 체제 확립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로옴 그룹은 앞으로도 시장 상황을 파악하여, 생산 능력의 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다거점 생산 체제 및 재고 관리, 설비의 방재화 등을 철저히 실시하여, 고객에 대한 안정 공급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본 제품에 대한 문의